그냥 지나치면 후회하는 “큰 돈 들어오는 꿈” 3가지

큰 돈 들어오는 꿈

큰 재물운을 경험했던 많은 이들에게는 항상 꿈에 대한 이야기가 따라붙는다. 이번에 소개할 3가지 꿈은 큰 돈 들어오는 꿈으로 이 꿈을 꾸게되면 3개월 혹은 4개월 안에, 늦으면 1년 안에는 큰 돈이 들어온다고 한다.

큰 돈 들어오는 꿈 1

1. 비범한 인물이 나타나는 꿈

첫 번째 재물몽은 비범한 사람 즉,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 내 꿈에 나타나는 꿈이다. 비범한 사람들에는 부처님, 예수님 등과 같이 각 종교에서 모시는 종교의 절대자들이 있을 수 있고, 돌아가신 할아버지, 할머니처럼 생전에는 볼 수 있었지만 돌아가신 이후에는 볼 수 없는 분들이 있을 수 있다.

비범한 인물이 나타나는 꿈

이렇게 평범하지 않은 인물이 내 꿈에 나타났을 때 이 꿈이 큰 돈 들어오는 꿈이라고 판단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조건이 있다.

돈 들어오는 꿈

먼저 꿈에서 비범한 인물과 마주하거나 그 인물을 봤을 때 무섭거나 거리감이 느껴지기보다는 편안한 감정이 들어야한다.

돈 들어오는 꿈

두 번째로는 비범한 인물이 나에게 돈과 관련된 것 (예를 들면 로또 번호, 금이 든 복주머니, 동전, 보석 등)들을 알려주거나 건네준다면 이는 기본적으로 재물몽에 해당한다.

큰돈들어오는꿈

참고로 비범한 인물이 꿈에 나타나서 무언가를 알려주거나 건네주지 않고 내 얼굴만 보고 갈 수도 있는데, 이러한 경우도 그 즉시는 아니어도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뒤에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

그냥 지나치면 후회하는 "큰 돈 들어오는 꿈" 3가지

이 비범한 인물이 나타나는 꿈을 꿨을 경우에는 내 꿈에 나타나주신 분이 무엇을 건네주고 무엇을 말해줬는지를 잘 기억해내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잉어 꿈

2. 범상치 않은 물고기 꿈(잉어)

두 번째 큰 돈 들어오는 꿈으로는 범상치 않은 물고기 꿈이 있다. 이 범상치 않은 물고기라함은 화려한 비늘과 함께 힘차게 너울거리는 지느러미와 꼬리를 가진 물고기인데, 이런 류의 대표적인 물고기로는 잉어가 있다.

큰 돈 들어오는 꿈

예전부터 길한 동물로 여겨지던 잉어가 꿈에 나오게되면 이는 길몽으로 재물몽과 연결되어 있다. 만약 내 꿈에 잉어가 나타났고, 그 나타난 잉어에게 내가 먹이를 주면서 서로 잘 노는 꿈 혹은 그 잉어가 내 품에 안기는 꿈을 꾼다면 조금 더 높은 확률로 나에게 재물이 들어온다고 볼 수도 있다.

물고기 꿈

잉어 꿈은 돈 뿐만 아니라 다른 길사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잉어 꿈을 꿨는데도 돈이 안들어온다고해서 실망할 필요는 없다. 참고로 잉어가 내 꿈에 나왔을 때 무섭게 느껴지고 불편해서 잉어를 밀어내거나 괴롭히게 된다면 이는 길몽이 아닐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은행 가는 꿈

3. 은행에 가는 꿈

세 번째 큰 돈 들어오는 꿈은 내가 직접 은행에 가는 꿈이다. 이 꿈은 은행에 가는 것 자체만 중요한 것이 아니다. 이 꿈이 재물몽이 되기 위해서는 몇몇 상황이 들어맞아야한다.

은행에 가는 꿈

먼저 내가 은행에 가서 돈을 손에 쥐고 있거나, 내가 돈을 내기 위해 은행에 가는 것이 아니라 은행에서 돈을 받으러 가는 꿈이거나 환전 혹은 대출을 받는 꿈이어야 한다. 만약 반대로 내가 꿈 속에서 세금 등을 내기 위해 은행에 가는 꿈은 안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다.

송금하는 꿈

참고로 계좌 이체를 하러 은행에 가는 꿈도 있을 수 있는데, 이때 가까운 지인에게 돈을 송금하는 것은 괜찮으나 내가 모르는 사람에게 돈을 보내는 경우에는 반반의 확률로 돈이 나갈 수도 있고 돈이 들어올 수도 있다.

돈 들어오는 꿈

꿈을 꿨을 때 내가 은행에 간 상황이 나온다면 ‘돈과 관련된 이벤트가 곧 생길 수도 있겠다’ 라는 것을 한번 생각해두면 도움이 될 것이다.

길몽 전제조건

큰 돈 들어오는 꿈의 전제 조건 2가지

기본적으로 길몽이 되기 위해서는 수면 시간에 상관 없이 꿈을 꾸고 난 이후 몸 자체가 가볍거나 개운해야한다. 내가 일찍 잤음에도 불구하고 일어나서 컨디션이 별로 안 좋다면 그 꿈은 좋은 꿈이 아니라고 볼 수 있다.

길몽 전제 조건

두 번째로는 꿈의 내용이 부정적으로 떠오를지라도 불길함이 느껴지기보다는 꿈 내용에 대해 호기심이 생기고 새로운 것을 추궁하고 싶어진다면 길몽일 가능성이 높다. 어떤 꿈을 꾸든 편안한 상태에서 기분 자체, 심리 자체가 안정적인 상태에서 꿈이 진행되는 것이 보통은 길몽이라고 볼 수 있다.

꿈 전제 조건

만약 앞서 말했던 3가지의 큰 돈 들어오는 꿈을 꿨다고 하더라도 이 두 가지 전제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다면 이 꿈은 길몽이 아닌 흉몽 즉 돈이 나가는 꿈이 될 수 있다.

행운의 꿈

재물몽을 통해 들어오는 돈은 보통 일반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다. 살면서 언젠가 한 번씩은 찾아올 수 있는 꿈들이기 때문에 미리 알아둔다면 나중에 큰 돈 들어오는 꿈을 놓쳤다고 후회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