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탐구, 이승기 연인 이다인 누구?

이승기 연인 이다인 누구?

최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인물이 있다. 바로 이승기님의 연인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 탤런트 이다인님이다.

이다인

톱스타 이승기님이 소녀시대 윤아님과 결별하고 난 이후 6년 만에 처음으로 공개연애를 시작하는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은 연기자 선후배로 만나 골프를 함께 치다가 호감이 생겨 6 개월째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오늘은 이미 톱스타 반열에 오른 이승기님 보다 그의 마음을 사로잡은 탤런트 이다인님에 대해 잠시 알아보자.


글의 순서


이다인 프로필, 직업

이다인 프로필

이다인님은 1992년생, 올해 30살으로 1987년생이신 이승기님과는 5살 차이다.

2014년 tvn 4부작 드라마 스무살의 주연 배우로 하이라이트 이기광님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데뷔하였고, 드라마 황금빛내인생, 닥터 프리즈너, 영화 역린, 목숨 건 연애 등 방송 8건, 영화 2건의 작품활동을 한 배우다.

데뷔 이후 약 7년 간의 연기 활동 경력이 있지만, 이렇다 할 임팩트를 보여준 작품이 없어 커리어상으로는 연인인 이승기님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떨어진다고 볼 수 있다.


이다인 집안, 가족

이다인 가족
좌측부터 이다인, 견미리, 이유비

배우 이다인님은 배우 견미리 님의 딸, 배우 이유비 님의 동생으로서 더 많이 알려진 인물이기도 하다.

이다인님의 어머니인 배우 견미리님의 경우 배우로서의 커리어도 인정 받은 분이지만, 주식 투자로 막대한 재산을 쌓은 연예계 대표 주식부자로도 알려져 있는데, 한 방송에서 견미리님 가족이 살고 있는 초호화 한남동 자택을 공개함으로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견미리 집
견미리님 가족 한남동 초호화 저택

물론 이후 전 남편의 주가조작 사건 등 불미스러운 논란들도 있었으나, 현재는 새 남편과 재혼하여 잘 살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배우 이다인님의 언니인 배우 이유비님은 최근까지도 kbs 대표 예능 ‘개는 훌륭하다’ 등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오늘은 톱스타 이승기님의 연인인 배우 이다인님은 어떤 분인지 간단하게 살펴봤다.

사실 집안이 어떻든 직업이 어떻든 아무것도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두 사람 모두 주변의 어떤 것에도 흔들리지말고 행복한 만남을 가졌으면 좋겠다.

이승기 이다인

이다인 인스타그램

이다인 인스타그램
이다인 인스타그램

연관 포스팅 : 인물 탐구, 배우 이시원 누구?